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재 호날두는 무소속... 차기 행선지는?? 사우디??
    스포츠이슈 2022. 12. 3. 18:51
    반응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포르투갈 국가대표 축구선수는 현재 무소속으로 기존 팀에서 방출된 상태입니다.

    (지난 11월 23일 맨유로부터 방출.)

     

    그로 인해 얼마 전 사우디 클럽 '알 나스르'라는 팀에서 호날두에게 영입 제안을 했다고 했습니다.

    스페인 매체 마르카는 "호날두, 유럽에서 뛰는 것을 포기할 의향이 있다."

    호날두는 계약서에 사인하기 전이라고 하며, 영입 제안을 수락할 것이라는 입장입니다.

     

    계약내용은 2025년 여름까지 2년 6개월 계약을 체결. 

    임금과 광고 수익을 포함 연간 약  2700억 원을 제공할 것.

    만약 이적이 성사된다면 축구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계약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http:// https://www.youtube.com/watch?v=t9ZJL_6DK1Y 


    호날두는 무슨 생각인 걸까??
    박수칠 때 떠난다고 호날두, 진작에 떴어야 하는 게 아닌가...

    이제 그만 퇴직하 ㅈ....

    호날두는 트로피, 업적, 소속감 이런 것들에 대한 욕망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돈을 벌 만큼 번 사람이 돈이 아쉬워서 사우디로 가는 것은 아닌 것 같고...

    환경을 보고 선수생활을 한다는 것은 더더욱 아닌 것 같아요.

    애초에 이번 연도 EPL 시즌 막을 내리면서 맨유는 다음 시즌에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하지 못 하기에 자신은 다른 챔스 출전권이 있는 팀으로 이적 가길 바랬고, 그게 소속팀과의 불화로 이어진 가운데,  유럽 빅 5대 리그팀들은 나이를 먹을 만큼 먹은 호날두에게 더는 러브콜을 보내지 않았기에 더는 선택지가 없어진 호날두는 어쩔 수 없이 아시아행 티켓을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월드컵이 종료되면 바로 넋 놓고 있어야 하는 신세가 되기 때문이죠. 

    유럽 챔스가 물 건너간 이 시점에서 "꿩 대신 닭"이라고 이제 호날두는 아시아 챔스를 노릴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대단한 욕망을 가진 것 같습니다. 아니. 갈증을 가진 것 같습니다. 항상 언제나 우승에 목말라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